컨텐츠 바로가기



쇼핑안내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환불 관련 안내
작성자 엔터픽스 CS (ip:)
  • 작성일 2015-07-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8
  • 평점 0점


1.교환




- 입금 전 교환신청 방법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 교환신청 통해 들어가 교환상품을 체크 후, 교환 사유를 입력하고 교환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배송완료 후 교환신청 방법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 교환신청 통해 들어가 교환상품을 체크 후, 교환 사유를 입력하고, 환불 계좌를 등록한 후, 교환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교환신청 후 배송방법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을 접수한 이후 받아보신 상품을 배송하여 주시면 됩니다.

7일 이내에 정상적으로 상품이 반송지에 도착하면 검수과정을 거친 후 고객님께 교환 된 상품이 출고됩니다.

보내 주실 때 교환 원하시는 상품의 색상이나 사이즈가 포함되어있는 메모를 같이 보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ex. L사이즈로 교환 희망합니다.)


교환 상품 배송 방법

받아 보신 상품을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해주시고 7일 이내에 도착하도록 보내주셔야 합니다.

초기 수령 택배회사 이용 시 왕복 배송비 동봉

타 택배회사 이용 시 선불결제 후 최초 배송비 동봉

초기 받아보신 택배회사를 이용하실 경우 상품포장 시 왕복배송비를 분실 위험이 없는 곳에 동봉하여

받아 보신 운송장 번호로 반송 신청을 직접 해주신 후 반송 부탁 드리며,

다른 택배회사를 이용하실 경우 반송택배비를 선불 결제하신 후 최초배송비만 동봉하여 반송 부탁 드립니다.





- 불량상품 또는 다른상품이 갔을 때


초기 상품 수령 시 불량인 상품이 도착한 경우와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한 경우 엔터픽스에서 전액 배송비를 부담하여 교환처리 진행해드립니다.

상품이 불량인 경우와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모두 1:1문의전화문의를 통해 해당 내용을 안내해주셔야 정상적으로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2. 환불




- 환불신청 방법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 반품신청 통해 들어가 반품 할 상품을 체크 후, 반품 사유를 입력하고,

환불 계좌를 등록한 후 반품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환불 신청 주의사항


상품 수령 후 환불 희망 시, 반드시 환불 신청을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셔야 하며, 수령하신 상품은 7일 이내에 반송지에 도착해야 합니다.

제품에 사용 흔적, 오염, 케이스(포장) 손상, 라벨 제거, 사은품 사용 등의 사유가 있을 시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속옷, 양말 등의 제품과 같이 개봉 후 그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는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불량상품 또는 다른상품이 갔을 때


초기 상품 수령 시 불량인 상품이 도착한 경우와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한 경우 엔터픽스에서 전액 배송비를 부담하여 환불처리 진행해드립니다.

상품이 불량인 경우와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모두 1:1문의 전화문의를 통해 해당 내용을 안내해주셔야 정상적으로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